2019년 유로파4강 2차전.

1. 첼시 vs 프랑크푸르트

2. 발렌시아 vs 아스널

 

유로파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고비... 어느 팀이 이겨도 하나 이상할 것 없는 4강 2차전.

베트맨에서 주어진 배당은 홈팀 첼시와 발렌시아의 승리쪽으로 기울고 있긴 한데...과연?

 

네 팀의 유로파 예선부터 토너먼트까지 홈&원정 성적을 살펴보면, (발렌시아는 챔스예선 홈기준 포함)

* 첼시(홈) 6승 18득점 4실점

* 프랑크푸르트(원정) 4승1무1패 13득점 10실점

* 발렌시아(홈) 5승1패 10득점 6실점

* 아스널(원정) 4승2패 9득점 4실점

 

공교롭게도 직전 리그에서 6실점하며 대패한 프랑크푸르트의 원정경기, 6득점하며 대승한 발렌시아의 홈경기인 점이 눈에 띈다. 아마도 그런 이유가 반영된 베트맨의 배당책정으로 생각된다.

 

4팀 모두 속공에 능하며 첼시, 아스널은 볼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며 플레이 한다.

 

유로파리그 우승팀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합류하게 되는데 현재 첼시를 제외한 3팀에게는 상당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물론 첼시에게 의미가 없다는 것은 아니고 자국리그에서 4위싸움을 힘겹게 마지막 라운드까지 해야하는 발렌시아, 프랑크푸르트, 이미 그 순위밖으로 밀려나 있는 아스널로서는 이번 2차전 포함 결승전까지 두번의 경기로 우승상품을 받을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을 것이다.

 

홈에서는 잘 지지않는 첼시와 바이에른뮌헨을 포칼컵에서 꺽고 유로파에 합류한 프랑크푸르트. 

한때 무렌시아란 별명을 얻으며 무승부경기가 많은 발렌시아와 집나가면 바보된다는 아스널.

 

1.32배당의 첼시나 1.80배당의 발렌시아가 과연 안전한 픽일까?

4팀 모두 동기부여가 다 있고 최선을 다할 것은 마찬가지가 아닐까?

 

그렇다면 이렇게 간단하게 베팅해보자...^

 

 

Posted by 스키꾼
: